games_titimg

GAMES

테일즈런너
테일즈런너
테일즈런너
2005년 대한민국에서 시작된 테일즈런너는
국내 1000만, 해외 9개국 6000만명(중국/홍콩/대만/태국/미국/싱가폴/말레이시아/인도네시아/일본) 이상의 회원이 즐기고 있으며
테일즈런너 학습만화, 카드게임등 다양한 컨텐츠로 제작되고 수출되는 게임입니다.
테일즈런너는 동화속 신비로운 세상을 배경으로
달리는 레이싱 게임입니다.

흥부와 놀부, 알라딘, 알리바바, 앨리스등 상상속 동화세상을 친구들과 함께 달리며 단순한 레이싱이 아니라 캐릭터가 직접 점프, 수영, 스키, 줄타기등의 액션을 통해 이뤄지는점은 다른 레이싱과 차별화되는 큰 특징이며, 테일즈런너의 핵심요소 입니다.
또한 8인/30인/서바이벌/동물레이싱은 기존 레이싱 게임에서는 제공하지 못한 게임모드입니다.

커뮤니티 중심의 공원과, 내마음대로 꾸미는 캐주얼내 게임의 육성게임인 테일즈팜은 그자체만으로 훌륭한 게임성을 가지고 있으며 퀴즈를 풀고 게임을 진행하는 게임모드로, 교과관련문제를 진행할수 있는등 캐주얼게임의 최고 수준의 컨텐츠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국내 뿐만 아니라 몇몇의 회원국에서는 여러 번 올해의 게임으로 수상을 이뤘으며

몇몇의 국가에서는 매시즌 시스널 프로모션, 게임발런스 , 게임모드, 조작감, 대표성으로 10대 문화의 아이콘으로 등록되고 있습니다.
테일즈런너 서비스페이지 게임소개서 다운로드
2012
08
싱가폴,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수출 계약
03
도서판매 200만부 돌파
02
동시 접속자 15만 돌파
01
동시 접속자 11만 돌파
2011
08
누적 회원 1,000만명 돌파
엠게임 채널링 서비스 계약
테일즈런너 도서 판매 150만부 돌파
2010
12
투니랜드 채널링 서비스 계약
10
대구 'e-fun' 참가
09
테일즈런너 학습만화 인도네시아 수출
08
테일즈런너 학습만화 태국 수출
서울 2010 e-Stars SEOUL 참가
07
테일즈런너 중국 수출
2009
10
Daum 채널링 서비스 계약
11
Nate 채널링 서비스 계약
02
홍콩 'ICT Award 2008' 참가 (베스트 디지털 엔터테인부분 베스트 퍼블리셔상 수상)
테일즈런너 학습만화 태국 수출
2008
04
태국 Big Festival 참가 (베스트 캐주얼게임상/베스트 퍼블리셔상 수상)
03
미국 수출 계약
2007
12
테일즈런너, 2007 최대 급상승어 5위 선정 (구글코리아)
2007년 히트사이트(게임애플리케이션 분야) 선정(코리안클릭)
03
중국 수출 계약
2006
09
태국 수출 계약
07
2006 대구 e-스포츠 페스티벌 정식 종목 채택
01
대만/홍콩 수출 계약
테일즈런너 상용서비스
2005
11
문화관광부-전자신문-더게임스 공동 '이달의 우수게임' 선정
10
일본 수출 계약
08
테일즈런너 Open beta
06
테일즈런너 Closed beta
home top